전자도서관과 함께하는 스마트한 독서 생활 멀리 있는 서점 찾아 헤매지 말고, 가까운 곳에서 독서를 즐기세요.
MAIN > 전자책 > 소설/희곡 >

[영미소설] 섀도우 헌터스. 1 뼈의 도시

섀도우 헌터스. 1  뼈의 도시 

교보문고 전자책 스마트폰 태블릿
저자
카산드라 클레어
출판사
노블마인
출간일
2013.08.26
평점 및 기타 정보
평점
(참여 0명) 리뷰쓰기-섀도우 헌터스. 1  뼈의 도시
페이지 378 Page 이용가능환경 PC, 스마트폰, 태블릿
서비스형태 PDF EPUB 파일크기 2 M / 11 M
대출 0 / 3 예약 0
  • 콘텐츠 소개

    악마 사냥의 숙명을 지닌 섀도우 헌터들의 싸움!

    판타지 액션의 새로운 혈통 『섀도우 헌터스』 제1권 《뼈의 도시》. 전 세계 35개 언어로 번역되고 2400만 부를 돌파한 판타지 소설이다. 반은 천사, 반은 인간 악마사냥의 운명을 타고난 혼혈천사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평범한 소녀 클라리 프레이는 뉴욕의 한 클럽에서 세 소년소녀가 누군가를 살해하는 광경을 목격한 이후 보통 사람들에게는 보이지 않는 것들을 보게 되고, 클럽에서 만난 소년이 그녀의 곁을 맴돌고, 집이 누군가의 습격을 받고 어머니가 실종되는 등 이상한 일들에 휘말리게 된다. 어머니를 찾으려다 부상당한 클라리는 섀도우 헌터 제이스의 도움을 받게 되고, 그를 통해 인간들의 세계 안쪽에 있는 섀도우 헌터들의 세계와 자신에게 숨겨진 비밀의 존재를 알게 되는데…….

  • 저자 소개

    저자 : 카산드라 클레어
    저자 카산드라 클레어는 1973년 이란의 수도 테헤란에서 태어났다. 유년기를 스위스, 프랑스, 영국 등 다양한 나라에서 보내고 고등학교 때 미국으로 돌아와 엔터테인먼트 잡지와 타블로이드지 기자로 일했다. 2007년 《섀도우 헌터스 시리즈 The Mortal Instruments》 1권 《뼈의 도시》를 발표하면서 일약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었다. 《뼈의 도시》는 출간되자마자 즉시 뉴욕타임스, 월스트리트 저널, USA투데이, 퍼블리셔스 위클리, 북스캔 등 주요 매체의 베스트셀러에 올랐고 각종 문학상을 휩쓸었다. 2008년 2권 《재의 도시》, 2009년 3권 《유리의 도시》, 2011년 4권 《추락천사의 도시》, 2012년 5권 《혼령들의 도시》가 출간되어 역시 베스트셀러가 되었고 전 세계 35개 언어로 번역되어 총 2400만 부 이상 판매되었다. 2014년 3월 시리즈의 마지막 권 《천국불의 도시》가 출간될 예정이다. 카산드라 클레어의 또 다른 작품으로는 《섀도우 헌터스 시리즈》의 세계관을 19세기 빅토리아 시대로 옮긴 《인퍼널 디바이스 시리즈 The Infernal Device》가 있다.

  • 목차

    1부
    어두운 추락

    1 팬더모니엄
    2 비밀과 거짓말
    3 섀도우 헌터
    4 래브너
    5 클레이브와 계약
    6 추방자
    7 5차원의 문
    8 그녀가 선택한 무기
    9 서틀과 형제

    2부
    내려가기 쉬운 지옥

    10 뼈의 도시
    11 매그너스 베인
    12 마법사의 파티
    13 새하얀 기억
    14 뒤모트 호텔
    15 완전한 고립
    16 추락천사
    17 자정이 꽃
    18 죽음의 잔
    19 아바돈
    20 쥐들의 골목

    3부
    손짓하며 부르는 내리막
    21 늑대인간의 이야기
    22 렌윅의 붕괴
    23 발렌타인

    에필로그

  • 출판사 서평

    뉴욕타임스 96주간 베스트셀러
    월스트리트저널, USA투데이, 퍼블리셔스위클리, 북스캔 소설 부문 1위
    2년 연속 미국도서관협회 추천도서 선정


    전 세계 35개 언어로 번역, 누적 판매부수 2400만 부를 돌파한 카산드라 클레어의 대작 판타지 시리즈 [섀도우 헌터스 The Mortal Instruments]가 노블마인에서 출간되었다. 천사의 피를 마시고 초인간적인 능력을 부여받음으로써 악마 사냥의 숙명을 걸머지게 된 섀도우 헌터들의 싸움을 그려낸 이 작품은 출간 즉시 뉴욕타임스를 비롯한 각종 매체의 베스트셀러에 올랐고, 인기에 힘입어 본편 여섯 편과 프리퀄 세 편이 출간되었으며, 현재 새로운 속편 시리즈가 예정되어 있다.
    평범한 소녀 클라리 프레이는 뉴욕의 한 클럽에서 세 소년소녀가 누군가를 살해하는 광경을 목격한다. 그러나 그 광경은 오직 클라리의 눈에만 보이고, 그날 이후 그녀의 주변에서는 이상한 일들이 일어난다. 보통 사람들에게는 보이지 않는 것들이 눈에 띄고, 클럽에서 만난 소년이 그녀의 곁을 맴돌며, 집이 누군가의 습격을 받고 어머니가 실종된다. 어머니를 찾으려다 부상당한 클라리는 섀도우 헌터 제이스의 도움을 받게 되고, 그를 통해 인간들의 세계 안쪽에 있는 섀도우 헌터들의 세계와 자신에게 숨겨진 비밀의 존재를 알게 된다.

    추천사
    "숨이 막힐 만큼 아름답다. 이 세계 속으로 뛰어들고 싶다!”_스테파니 메이어(<트와일라잇> 작가)

    “어두컴컴한 도시 뒷골목을 지배하는 뱀파이어와 늑대인간, 번화가의 클럽과 커피숍을 누비는 섹시한 섀도우 헌터들……. 단숨에 매혹될 수밖에 없는 웅장한 스케일의 판타지. 카산드라 클레어, 그녀는 천재다!” _켈리 링크(작가)

    “가슴 깊은 곳의 어둠을 건드리는 관능적 재미. 이런 소설을 쓸 수 있다는 것이 진심으로 부럽다.” _홀리 블랙(작가)

    “사랑과 이별, 명예와 배반 등 눈을 뗄 수 없는 풍부한 사건들이 독자들에게 빈틈없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_북리스트

    “판타지라는 장르가 갖추어야 할 거의 모든 미덕을 갖춘 놀라운 소설.” _퍼블리셔스 위클리

    “전통적인 판타지의 서사와 현대적인 유머가 절묘하게 어우러진다. 독자들은 첫 장을 펼치는 순간부터 다음 이야기를 목마르게 고대하게 될 것이다.” _스쿨라이브러리 저널

    섀도우 헌터스 시리즈 :
    1권 뼈의 도시(2007)
    2권 재의 도시(2008)
    3권 유리의 도시(2009)
    4권 추락천사의 도시(2011)
    5권 혼령들의 도시(2012)
    6권 천국불의 도시(2014)